[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그룹 장덕철의 '그날처럼'이 음원 차트에서 놀라운 성적을 나타내고 있어 가요계 안팎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룹 장덕철의 '그날처럼'은 최근 음원 차트 역주행 신화를 이뤄냈다.

9일(오늘) 오전 그룹 장덕철의 곡 '그날처럼'은 멜론, 지니, 엠넷, 소리바다 등 각 종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날처럼’은 지난해 11월 28일 발표된 곡으로 시간이 다소 흘렀지만, 최근 가요계 팬들의 입소문을 타고 역주행을 시작해 급기야 최근에는 음원 차트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로써 그룹 장덕철은 올해 음원 차트의 첫 역주행의 주인공이 됐다.

한편, '그날처럼'은 이별에 얽힌 슬픈 기억, 아련한 옛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노래다.

옛사랑의 기억이 떠오르는 멜로디와 가사가 음악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면서 '역주행'에 성공할 수 있었다는 평가다.

이에 그룹 장덕철은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기대 이상의 성적을 거두고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항상 진심을 담은 음악을 들려드리겠다는 저희의 각오와 바람이 통한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여러분들에게 진정성이 담긴 음악을 들려드리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음원 차트 1위 달성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장덕철은 장중혁, 강덕인, 임철로 구성된 3인조 보컬그룹으로, 각자의 독특한 음색이 어우러져 탄생시키는 아름다운 감성 하모니를 통해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