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국내 최초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민족대명절 설을 맞아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전상품을 5%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우먼스톡은 매일 세 번 00시, 11시, 18시에 ‘뷰티 크리에이터’가 직접 동영상을 통해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를 공개하는 플랫폼이다. 우먼스톡의 전상품은 정가에서 한 번 할인된 가격으로 타 온라인 쇼핑몰과 비등하나 하루 세 번 공개되는 뷰티 TV 상품의 경우 한 번 더 할인된 ‘더블할인가’로 판매된다.

기존 할인가에서 한 번 더 할인하기 때문에 우먼스톡 방송딜은 항상 국내 최저가로 공개된다. 이 할인 혜택은 다음 영상딜이 공개되기 전까지만 지속되며 기한이 지나면 한 번 할인된 본래 가격으로 돌아가는 일종의 타임딜이다.

이번 설 감사 5% 할인 이벤트는 일반 상품뿐만 아니라 더블 할인하는 뷰티 TV 상품에도 일괄적으로 적용된다. 단 우먼스톡에서 설맞이 이벤트로 동시 진행되는 초저가 기획 상품 ‘심쿵가’와 ‘심쿵박스’는 쿠폰 사용이 제한된다.

‘심쿵가’는 유명 뷰티 브랜드를 초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로 이때까지 공개된 모든 상품이 3분 이내 완판될 정도로 우먼스톡 회원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정기 이벤트다.

또한 이번에 3탄이 진행되는 ‘심쿵박스’는 이러한 심쿵가 제품을 한 박스에 모아 한 층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기획상품으로 5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심쿵박스 역시 1탄, 2탄 모두 순식간에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심쿵박스는 온라인 상에서 상품력이 검증된 스위스킨 AC 스팟 솔루션, 시세이도 퍼펙트 휩, 반트 365 에어터치 씨씨쿠션, 토니모리 키스러버 립스틱 레드칠리, 시크릿키 트윙클 젤 아이라이너, 올리세 수딩 미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104,700원의 구성을 67% 할인된 가격인 35,000원에 판매한다.

우먼스톡 김강일 대표는 “2016년 한 해도 우먼스톡과 함께 예뻐지자는 취지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다양하고 풍성하게 꾸리고 싶었다. 그래서 우먼스톡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을 고객들이 한층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5% 할인쿠폰, 심쿵가, 심쿵박스까지 동시에 실시하기로 결정했다”며 “이번 기획을 시작으로 신년에도 모든 고객들이 하루하루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니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