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졸업을 앞둔 여고생이 평소 알고 지내던 20대 남성과 10대 여성 등 4명으로부터 집단 폭행을 당하고 성매매도 강요받았다는 고소장이 접수된 사실이 알려지면서 각 종 포털 사이트 ‘뉴스토픽’에 오르는 등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7일 인천 남동경찰서에 따르면, 경기 김포시에 사는 A(18)양의 부모는 "최근 딸이 집단 폭행을 당했다"며 지난 6일 경찰서를 찾아 고소장을 접수했다.

이날 부모와 동행한 A양은 "지난 3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남동구 일대 길거리 등지에서 20대 남성 2명과 10대 여학생 2명으로부터 6시간 동안 폭행당했다"고 주장했다.

A양은 "폭행 도중 자신들의 옷에 피가 묻어 더러워졌다며 현금 45만원을 요구하고 성매매까지 강요당했다"면서 "여학생들과는 친구처럼 지내던 사이이며 20대 남자들은 최근에 알게 됐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인천 여고생 집단폭행 사건’ 피해자의 고소장을 접수한 경찰이 가해자 4명의 신병확보에 나섰다.

8일(오늘) 인천 남동경찰서는 공동상해·공동폭행·공동감금·공동강요 혐의로 B 씨(21) 등 20대 2명과 C 양(16) 등 미성년자인 여자 자퇴생 2명의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추적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피고소인들의 신원을 모두 확인한 상태"라며 이들을 추가 조사한 뒤 혐의가 확인되는 대로 공동상해나 공동감금 등의 혐의를 적용할 방침이다.

A 양에 따르면 성매매를 시도하려고 했던 D 씨는 폭행 당한 A 양의 얼굴을 보고 신고에 도움을 줬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