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호텔스닷컴(대표이사 김상범)이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짠내투어’ 제작을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김상범 대표이사는 “짠내투어가 표방하는 스몰 럭셔리, 가성비라는 키워드가 전세계 여러 숙소를 비교해 여행객들이 가장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 호텔스닷컴 서비스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제작 지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더불어 호텔스닷컴은 짠내투어에서 진행하는 시청자 여행일정 공모전인 ‘DIY 짠셔리 여행’ 이벤트를 통해 일본여행 숙박권을 혜택으로 제공한 바 있다.

짠내투어는 정해진 예산 안에서 여행하며 최소 비용으로 최대 만족을 얻는 ‘스몰 럭셔리(small luxury)’를 표방하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1월 25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

김생민, 박명수, 박나래, 정준영 등 막강한 출연진을 비롯해 가성비,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의 준말)’ 등 실용성을 중시하는 요즘 밀레니얼 세대의 가치관과 맞아떨어지는 콘셉트로 시청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달 30일 짠내투어 방영분에서는 자타공인 프로여행러 정준영의 방콕 투어가 눈길을 끌었다.

현지인도 몰랐던 새로운 코스 ‘포르투갈 마을’을 여행하는 등 ‘갓준영’으로 불릴만큼 완벽한 투어를 준비하면서, 무난히 방콕편 우승을 차지할 기세를 보였다.

그러나 마지막 방문한 고급 식당에서 부가세를 계산하지 못하고 예산초과로 우승에서 멀어지면서 실제 많은 이들이 여행할 때 겪어봤을 법한 상황을 통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