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한게임 신맞고 시즌2>는 설을 맞아 푸짐한 혜택을 선물하는 황금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일 100억 터지는 황금 복주머니 이벤트’ 타이틀 아래 17일까지 이어진다. 게임 판수에 따라 지급되는 복주머니를 열면 게임머니가 랜덤으로 터진다. 황금 복주머니의 경우 최대 100억의 게임머니가 제공되며 삼성 올인원 PC(3명) 당첨 기회도 주어진다.

일반 복주머니는 PC <한게임 고스톱>과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 시즌2>에서 모두 받을 수 있다. ‘신맞고’, ‘맞고’, ‘고스톱’, ‘더블맞고’, ‘섯다’ 일반 경기장은 30판마다, ‘신맞고 VIP경기장’은 15판마다, ‘진검승부’ 모드는 5승부마다 복주머니 1개를 받는다. 모바일에서는 골드채널 15판, 퍼플채널 25판, 그린채널 30판마다 복주머니 1개를 얻게 된다. PC와 모바일에서 모은 복주머니는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 시즌2>에서 하루 5회씩 무료로 열 수 있다.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15일까지 진행하는 ‘반갑구만 반가워요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게임 신맞고 시즌2>를 처음 시작하거나 전적 50판 이하의 이용자가 출석할 때마다 매일 200만냥 게임머니를 최대 10회 선물한다.

이 외에도 오는 23일부터 3월 8일까지 ‘승부모드(진검승부/한방승부) 오픈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승패와 상관 없이 <한게임 신맞고 시즌2> ‘진검승부/한방승부’를 플레이만 하면 양문형 냉장고, 55인치 TV, 드럼세탁기 등 가전제품 및 즉석경품 당첨 기회가 있는 응모권을 100% 제공한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민족의 고유 명절인 설을 맞아 이용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황금 복주머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가족과 함께 <한게임 신맞고 시즌2>를 즐기면서 어느 때보다 뜻 깊은 구정 연휴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게임 신맞고 시즌2'는 구글플레이 및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https://goo.gl/i1fLHf)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