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NHN블랙픽이 개발하고 넵튠이 퍼블리싱하며,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서비스되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이 박지영 아나운서를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박지영 아나운서는 MBC 스포츠플러스의 ‘베이스볼 NOW’ 메인 MC를 맡고 있는 새로운 야구여신이다. 앞으로 <야구9단> 공식 모델로서 특별 인터뷰 동영상을 통해 유저들과 호흡하고,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는 조력자로 활약할 예정이다. 

NHN블랙픽측은 4년간 <야구9단>의 모델로 큰 사랑을 받았던 최희 아나운서에 이어,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박지영 아나운서가 <야구9단> 이용자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야구9단>은 신규 모델 선정을 기념해 2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http://event.ya9.naver.com/wc2016.nhn )를 통해 모델 촬영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는 한편, 박지영 아나운서의 아름다운 모습이 담긴 월페이퍼 다운로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야구9단>의 모든 구단주에게는 게임머니, 박지영 스카우트 의뢰권 등 총 7가지의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새롭게 <야구9단> 구단을 창단한 유저에게는 게임머니, 비타민 등 5가지의 아이템을, 잠시 게임을 쉬다가 복귀한 유저라면 게임머니, 모든 플레잉 코치재계약 1회 지원권 등 3가지 아이템 세트를 선물한다.

새로운 공식 모델을 공개한 <야구9단>은 3월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2016년 버전 콘텐츠도 업데이트 하며 본격 흥행몰이에 나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