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압도적인 에나멜 광택을 부여해 터질듯한 볼륨 입술로 연출해주는 ‘프로:뷰티 에나멜 볼립 틴트(4.5g / 9,900원)’ 6종을 출시한다.

홀리카 홀리카가 2016 S/S 시즌을 맞아 제안하는 고광택〮고선명의 신개념 틴트, 프로:뷰티 에나멜 볼립 틴트’는 입술을 도톰하게 표현해주는 볼륨감과 선명한 컬러 발색으로 매력적인 입술을 완성시킨다. 특히 고굴절률 오일 성분을 배합, 매끈한 에나멜 같은 폭발적인 광택감을 선사한다. 흔히 립 제품의 베이스로 활용되는 탁한 왁스가 아닌 투명한 왁스 프리 베이스를 적용하여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에 표현되는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볼륨감있는 입술 연출에 최적화된 프로:플랫 전용팁이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입술 곡선에 빈틈없이 텍스처를 밀착시켜 매끈한 입술로 표현해준다. 또한 아르간 오일, 이브닝프림로즈오일 등의 보습 오일 성분과 복숭아〮망고 추출물이 촉촉한 보습감을 더해 하루 종일 윤기 흐르는 입술로 가꾸어준다.

‘프로:뷰티 에나멜 볼립 틴트’는 입술에 봄기운의 생기를 더해주는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틴트 하나만으로 2016년 S/S 립 트렌드인 고광택·고선명 원포인트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그 중 ‘앰비셔스 레드’는 다홍빛 레드 컬러가 세련된 이미지를 부여하며 ‘스파이시 오렌지’는 태양처럼 강렬한 오렌지 입술을, ‘플래쉬 코랄’은 봄에 핀 작약을 닮은 여성미를 선사한다.

한편, 홀리카 홀리카는 ‘프로:뷰티 에나멜 볼립 틴트’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6일부터 ‘프로:뷰티 에나멜 볼립 틴트’를 하나만 구매해도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선착순 증정)

홀리카 홀리카 ‘프로:뷰티 에나멜 볼립 틴트’ 6종은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www.holikaholik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