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1박 2일’에 배우 조인성이 재등장한다고 알려져 팬들의 본방 사수가 이어질 전망이다.

이 날 방송에서 조인성은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에도 빛나는 조각 미모를 과시할뿐 만 아니라 재치 넘치는 입담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이 31일(오늘) 방송을 재개한다.

이 날 ‘1박2일’은 6명의 멤버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윤동구와 함께 본격적인 ‘10주년 특집’으로 꾸며진다.

그런 가운데, 지난 30일(토) ‘1박 2일’측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배우 조인성의 깜짝 재등장 모습이 담긴 티저를 선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앞서 조인성은 지난 방송에서 차태현의 특급 게스트로 출연해 ‘1박 2일’ 멤버들과 함께 떠난 실미도 여행에서 8등신의 우월한 비율과 화끈한 예능감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바 있다.

한편,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아무런 준비를 하지 못한 조인성은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에도 불구하고 “다시 갈 때 됐죠. 어디세요? 가요? 지금?”이라고 말하며 능청스러운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과연 특급 스타 조인성이 어떤 비주얼과 에피소드로 안방극장을 찾아 갈지 귀추가 주목되는 대목이다.

한편,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KBS 간판 예능프로그램으로 손꼽히며,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