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달콤한 사랑을 표현하는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올인 원&원’ 이벤트를 14일까지 실시한다.

‘올인 원&원’ 이벤트는 랩 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구입 시 동일한 제품을 추가로 하나 더 증정하는 행사다. 발렌타인데이에 사랑하는 남자친구뿐 아니라 오빠, 남동생, 아빠 등 고마운 가족에게도 함께 선물하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지 조절 등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어 남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최근 휴대성과 편의성이 높은 튜브 타입으로 새롭게 리뉴얼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밖에 랩 시리즈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구성된 다양한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세트’도 선보인다. 외모 관리에 관심이 많은 트렌디한 남성에게는 3단계 스킨케어 라인 ‘3 머스트 해브 세트’를 추천한다. 또한 심플한 스킨케어를 선호하는 층을 위한 ‘가장 사랑 받는 스킨 로션 세트’, 야외활동을 즐기는 아웃도어 마니아에게 유용한 ‘썬 케어 세트’, 꽃중년을 위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구성된 ‘맥스 엘에스 프리미엄 세트’ 등이 준비돼 있다.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블랙 패키지와 빨간색 쇼핑백으로 이루어진 특별한 기프트 랩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여행용 키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오성영 과장은 “최근 발렌타인데이가 연인 뿐 아니라 가족, 친구 등 평소 소중한 사람들과 마음을 나누는 날로 자리잡고 있어 올인 원&원’을 기획했다며 ”랩 시리즈가 준비한 다양한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세트로 사랑하는 남자의 피부까지 챙겨주는 센스 만점의 여자로 기억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랩 시리즈 제품은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 랩 시리즈 홈페이지(www.labseries.co.kr), 랩 시리즈 모바일 웹사이트(m.labseries.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랩 시리즈 ‘3 머스트 해브 세트’ 가격: 146,000원대
랩 시리즈 ‘가장 사랑 받는 스킨 로션 세트’ 가격: 115,000원대
랩 시리즈 ‘썬 케어 세트’ 가격: 69,000 원대
랩 시리즈 ‘맥스 엘에스 프리미엄 세트’ 가격: 160,000 원대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