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가수 한희준이 확 달라진 컴백을 예고했다.

28일 0시 한희준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딥 인사이드’(DEEP INSIDE)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컴백을 위해 한희준은 10kg가량 몸무게 감량에 성공하며 날렵한 옆모습 라인을 드러냈다.

한희준의 이번 컴백은 지난 4월 ‘좋아하나 봄’ 앨범 이후 8개월 만의 컴백이다. 그는 외모뿐만 아니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적인 변화까지 더하며 파격적인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딥 인사이드’(DEEP INSIDE)와 수록곡 ‘AM 2시 30분’, ‘데이드림’(DAYDREAM)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에는 뉴타입 이엔티의 프로듀서 원택(1 Take), 탁(TAK), 페이퍼 플래닛(Paper Planet), 준조(Junzo), 애런(ARRAN)이 참여했다.

이 중 원택과 탁은 워너원의 ‘워너비’(Wanna Be), 러블리즈의 ‘종소리’ 등을 완성했다.

한편, 한희준의 타이틀곡 '딥 인사이드'(DEEP INSIDE)는 점점 더 깊이 빠져 들어가는 남녀의 감정을 고조되는 멜로디와 리듬 구성으로 표현한 얼반 알엔비 장르의 곡이다.

새롭게 시도하는 신스팝 사운드에 더해진 한희준의 깊은 음색과 감성이 돋보인다.

한희준이 외모뿐 아니라 깊어진 음색과 감성으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지 기대를 모은다. 내년 1월 4일 낮 12시 새 앨범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