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배우 황정음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피부 타입 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비알티씨)의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 일명 ‘비타민 앰플 수면팩’이 5일 금요일 밤 11시 50분 홈앤쇼핑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비타민 앰플 수면팩은 고농축 비타민 앰플 베이스 16병을 한 통에 담아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으로 눈에 띄는 피부 복원력 개선을 비롯하여 피부 숙면 효과, 브라이트닝 효과, 눈꼬리 주름수 개선효과 등 총 21가지 임상실험을 통과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30~40대 주부층이 활발하게 활동하는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온 가족이 매일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벼운 제형의 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얼마 전 종영한 ‘그녀는 예뻤다’의 여주인공이자 BRTC의 뮤즈 황정음이 촬영장에서 피부 관리 제품으로 사용한다는 인터뷰를 통해 또 한번 주목을 받기도 했다.

5일 밤 11시 50분 방송에서 비타민 앰플 수면팩(80ml) 5개, 비타민 앰플 수면팩(40ml) 5개 외에 비타민 앰플 수면팩 2회 체험 분 등 총 12종의 알찬 구성으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제품과 관련 된 자세한 내용은 BRTC 본사몰(www.brtc.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