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플랫폼 ‘화해’ 앱의 ‘2017 화해 뷰티 어워드’ 5개 부문 수상은 물론 수딩 센서티브 에센스의 ‘2017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1개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는 다운로드 수 550만, 월 사용자 수 110만에 달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앱이다.

‘2017 화해 뷰티 어워드’는 올해 1월부터 11월 말까지 화해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77만건의 화장품 리뷰 데이터를 분석한 것으로 대상 화장품 수는 8만4000여개에 달한다.

수상 제품은 인위적이고 거짓된 리뷰는 배제하고, 총 4단계에 걸친 엄격한 검수 시스템을 통해 선정된다.

착한 성분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이미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메라는 부드럽고 촉촉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모이스처 클렌징 티슈(클렌징 티슈 부문), 피부를 진정시켜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오가니언스 워터(스킨/토너 부문), 부드러운 각질 관리로 피부결을 개선해주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스크럽/필링제 부문), 천연유래 성분이 아기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베이비 마일드 포밍 샴푸(베이비&맘 샴푸부문), 남성 피부에 수분감과 영양감을 채워주는 맨 오가니언스 트리트먼트 워터(남성 스킨/토너/미스트 부문)가 각각 수상했다고 밝혔다.

프리메라는 대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졌다. 이뿐만 아니라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수딩 센서티브 에센스 역시 2017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에센스/앰플/세럼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프리메라는 이번 화해 뷰티어워드를 통해 화장품 사용시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은 물론 피부에 가장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고 싶어하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에게 프리메라의 착한 성분의 뛰어난 제품력을 입증하며 신뢰도를 더욱 높인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올해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인정받으며 대세 브랜드로 자리잡은 프리메라의 다양한 제품들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프리메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