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7-16 15:28 (월)
이뮤 오스트레일리아, 방한과 방수를 동시에...‘워터프루프 컬렉션’ 출시

이뮤 오스트레일리아, 방한과 방수를 동시에...‘워터프루프 컬렉션’ 출시

  • 조연이 기자
  • 승인 2017.12.2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뮤 오스트레일리아]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프리미엄 양모부츠 이뮤 오스트레일리아가 겨울 스노우 시즌을 맞아 방한과 방수가 동시에 가능한 워터프루프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워터프루프 컬렉션은 호주산 천연 양모의 보온성은 기본으로 특수 코팅 및 발수 처리된 스웨이드를 사용해 기존 양모부츠의 취약점을 완벽히 보완했다.

또한 인체공학적 하이테크 기술로 설계되어 부츠 앞부분의 하드 캡이 발의 뒤틀림을 잡아주고 EVA 소재의 미드솔과 미끄럼방지를 위한 러버(rubber) 아웃솔이 최상의 쿠션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사진=이뮤 오스트레일리아]

워터프루프 컬렉션은 기존 스테디셀러 라인인 베이직 스타일부터 트렌디한 컬러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페셜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는데 실용적인 지퍼 디테일의 첼시부츠 스타일과 끈으로 발등과 발목을 조여 슬림하게 잡아주는 레이스업 부츠 등이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이뮤 오스트레일리아의 워터프루프 컬렉션은 호주는 물론 전세계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겨울 아웃도어 부츠로 옆 부분에 부착된 ‘Waterproof’ 메탈장식 로고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제품설명 및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몰과 여성 편집샵 위즈솔(wizsole)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