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개그계의 대부 주병진의 초호화 펜트하우스가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렸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개그맨 주병진의 집을 찾아간 박수홍, 지상렬, 김수용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수홍은 “오늘 롤모델을 만나니까 너무 설렌다”며 자신이 살고 있는 아파트의 꼭대기 층에 위치한 펜트하우스를 찾아갔다.

펜트하우스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은, 바로 다름 아닌 개그맨 주병진이었다. 이 날 주병진은 자신의 200평 럭셔리 하우스를 공개했다.

주병진의 집에는 값비싼 양주들이 진열되어 있고, 드레스 룸을 꽉 채운 양복들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자아냈다.

박수홍은 집구경을 마친 뒤 주병진에게 “이렇게 좋은 집에 사는 선배는 부양할 의무도 없고 부와 외모를 다 갖춘 우리 모두의 싱글 롤모델”이라고 부러워 하자, 이에 주병진은 "나는 어려서 정말 너무 가난했었다. 정말 좋은 집에 살고 싶었던 게 어릴 적 꿈이었다. 하지만 막상 살아보니, 이건 껍데기다. 정말 따뜻한 집이 될 수가 없다"고 말하며 운을 뗐다.

이어서 주병진은 “이 넓은 집은 진짜로 따뜻한 집은 될 수 없다. 나 혼자이기 때문이다”이라면서 “여기에 사랑하는 사람과 아이들이 있으면 완성된 집이다. 만약 내 전 재산을 다주고 너희 나이로 갈수 있다면 나는 간다. 과거로 돌아간다면 난 결혼한다”고 힘주어 말하기도 했다.

또한 주병진은 박수홍에게 “지금 클럽 다니는 거 좋지. 정신 없지. 어느 날 돌아보면 나처럼 되어 있는 것”이라면서 “최근 뇌졸증으로 병원에 실려 갔는데 보호자를 쓰라는데 빈 칸을 채울 보호자가 없어서 정말 슬펐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주병진은 “누군가를 만날 기회가 부족하다. 마음 한구석에는 누군가를 만나고 싶다. 마음은 사랑이 충만하다”면서 “이렇게 이야기하는 순간에도 시간이 가고 있다. 나처럼 늦었다고 생각하기 전에 후배들은 좋은 사랑을 만났으면 한다”고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