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스마트폰용 게임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의 구글 플레이(Google PlayTM)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와 더불어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예고한 모든 보상을 지급한다. 앞서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는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또한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는 구글플레이 서비스 시작과 함께, 게임 초반 성장에 유용한 ‘초보자용 패키지’를 판매한다. 3단계에 걸쳐 구입 가능한 알짜 패키지며, 유저 레벨 20까지의 플레이어 대상으로 한정 판매한다.

스마트폰용 게임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는 원작을 그대로 살린 스토리로 메인 퀘스트를 구성했다. 브론즈 세인트, 실버 세인트, 골드 세인트를 비롯한 역대 세인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로운 이야기를 엮어낸다. 최대 5명의 파티를 구성하여 습격해 오는 강적을 격파하고 간단한 조작으로 화려한 필살기 ‘차지 스킬’을 발동할 수 있다.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 구글플레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eiya-sp.bn-ent.ne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의 모든 보상 지급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는 사전등록 이벤트 보상인 ‘레오 아이오리아(갓 크로스)’, ‘세이야(원작 컬러 버전)’, ‘성석 5400 개’를 모두 공개하고 게임 내에서 각각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자 수 12 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마련된 ‘특별 선물 세트’도 모든 플레이어에게 증정한다. 모든 보상은 튜토리얼 완료 후 우편함을 통해 제공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