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사단법인 미스코리아녹원회(회장 김미숙)가 9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문화센터 컬쳐파크에서 청개구리 드림캐쳐 사업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한 해 동안 연마한 재능을 선보이는 ‘청개구리 드림캐쳐 성과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성과발표회에서 아동들은 틈틈이 연습한 끼와 재능을 무대 위에서 발표했다. 이 기회를 통해 아동들은 자신감을 갖게 되었고 아이들의 꿈과 재능을 확인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마무리됐다.

이날 성과발표회는 (주)한섬 관계자, 사단법인 미스코리아녹원회 회원,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가족, 종사자 등 약 500여명이 참여했다. 컵타, 합창, 뮤지컬 공연, 오카리나 연주, 오케스트라 연주, 미스코리아녹원회가 참여하는 패션쇼, 축하 무대 등 다양한 공연과 전시회가 함께 펼쳐져 참여 가족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했다.

청개구리 드림캐쳐 사업은 (사)미스코리아녹원회가 중점적으로 추구하는 아동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의 방과 후 돌봄 중심인 서울, 경기도 내 지역아동센터 5곳 아동을 대상으로 1년간 진행되었던 장기 프로젝트다.

아동 심리 진단을 통한 진로 컨설팅, 인문학, 독서, 미술, 음악 등 교육, 1일 특강,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 1박 2일 드림캠프, 행복한 동행 등이 진행되었으며 9일 성과 발표회로 사업이 마무리되었다.

미스코리아 녹원회 회원들은 1년간 자신의 학창시절에 해왔던 공부 방법이나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과 노하우를 멘토 활동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전달해 그 특별함이 더해졌다.

청개구리 드림캐쳐를 주최한 김미숙 회장은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미래의 주역인 아동 및 청소년들의 멋진 발표회를 지원해주신 (주)한섬과 재능기부를 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며 “아동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발표회를 지원한 (주)한섬은 이번 발표회를 위해 준비해주신 각 센터장과 아동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모든 아동들이 소외됨 없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아동교육사업을 지원하겠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