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가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겨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겨울나라행 케이블카’ 이벤트를 7일부터 내년 2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송도스카이파크(상부정류장) 광장에서는 대형트리와 화려한 LED조명을 이용한 겨울나라 포토스팟, 18m 길이의 눈꽃커튼, 눈이 오는 찰나를 표현한 빛의 로드 등 다양한 데코레이션과 코스튬 체험존인 겨울나라 캐슬을 운영한다.

또한 참여형 버스킹인 겨울나라 드림콘서트를 매주 주말마다 진행, 방문객들과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한다. 이번 겨울시즌 이벤트는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경품이벤트도 있다. 크리스마스인 24일과 25일에는 1224, 1225번째 방문객을 위한 산타의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보다 많은 방문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타임 할인을 적용, 겨울맞이 야간 할인도 7일부터 실시한다. 내년 2월말까지 방문객들은 오후 7시부터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탑승할 수 있다.

송도해상케이블카 최효섭 대표이사는 “겨울 시즌을 맞아 케이블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부산 송도의 화려하면서 따뜻한 겨울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케이블카와 함께 훈훈한 겨울을 보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