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7-16 19:05 (월)
원조 잉꼬부부 '배우 최수종·하희라 부부,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원조 잉꼬부부 '배우 최수종·하희라 부부,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7.12.0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최수종 인스타그램]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원조 잉꼬부부 '배우 최수종·하희라 부부(사진)가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

6일 SBS 측은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결혼 25주년(은혼)을 맞이해 ‘동상이몽 2’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은혼을 맞이한 기념으로 2, 3주 분량으로 출연한다”며 “촬영은 여행 콘셉트로 이뤄질 예정이며 구체적인 촬영 시기와 방송 시기는 미정”이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1993년 결혼식 당시 '세기의 커플'로 주목받았고, 최수종은 '이벤트의 달인'으로 불리면서 연예계 대표 사랑꾼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2018년 결혼 25주년을 맞는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모 언론사를 통해 '은혼식' 계획을 공개하기도 했다.

‘동상이몽’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의 실제 생활을 ‘남자’와 ‘여자’의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동상이몽 2에는 현재 우효광-추자현 부부, 장신영-강경준 커플, 정대세 부부가 출연하고 있다.

과연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동상이몽 2’에 출연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동상이몽 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