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가 17/18시즌 개장을 기념해 내년 2월 18일까지 총 2만명 이상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산리조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 로그인 접속,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체크 후 간단한 게임을 통해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계정당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전동 킥보드(2명), 아이폰8(3명), 고프로 히어로5(3명), 현대백화점 5만원 상품권(50명) 등 총 2천만원 상당의 경품과 함께 시즌 이용권, 리프트·렌탈 할인권 등 총 2만명이 넘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출석체크 이벤트에 꾸준히 참여한 경우 별도 이벤트 기회가 주어진다. 출석체크 이벤트에 10회 이상 참여한 인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벤트 내용 공유 시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출석체크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지산리조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산리조트는 개장을 손꼽아 기다린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함과 동시에 겨울 시즌에만 만끽할 수 있는 즐겁고 짜릿한 경험을 일상에서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매일 행운의 기회를 드리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지산리조트를 보다 가깝고 친근하게 느끼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 강남 기준, 차로 40분 거리에 위치한 지산리조트는 뛰어난 접근성으로 많은 스키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