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명동의 글로벌 복합쇼핑몰 눈스퀘어가 2월 13일‘눈누난나 디저트 플리마켓 시즌3’를 개최한다.

특별히 이번 디저트 플리마켓은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눈스퀘어 일부 매장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개최될 예정이다.

발렌타인데이 스페셜로 개최되는 ‘눈누난나 디저트 플리마켓 시즌3’는 2월 13일(토) 오후 1시~5시, 눈스퀘어 7층에 위치한 옥상정원에서 개최된다. 개최될 때마다 엄청난 인파가 몰렸던 눈스퀘어의 디저트 플리마켓은 이번 시즌에도 수제 디저트 분야에 정평이 나있는 파워 셀러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번 ‘눈누난나 디저트 플리마켓 시즌3’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한다. ‘인디브랜드’, ‘쇼군 플러스’, ‘더 바디샵’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2016 S/S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6층 F&B 코너에 위치한 ‘더 마샬라’, ‘타이가든’, ‘신라면옥’ 등의 매장에서 주문 시 탄두리 윙, 스프링 롤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며, ‘버거비’ 매장에서는 구매한 디저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티와 커피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눈스퀘어를 운영하는 세빌스 코리아의 이주미 부장은 “작년 두 차례 열렸던 ‘눈누난나 디저트 플리마켓’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더 업그레이드 된 플리마켓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특별한 수제 디저트는 물론 할인된 가격에 발렌타인데이 선물도 장만하고 식사까지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눈누난나 디저트 플리마켓 시즌3’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