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걸그룹 라붐(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이 출연하는 음악방송마다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들의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신진 걸그룹 대세임을 입증했다.

지난 12월 신곡 '아로아로'를 발표하고 쉼 없이 활동하고 있는 라붐은 차별화된 무대 컨셉과 출중한 실력, 남 다른 예능감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호평은 라붐만의 상큼발랄한 개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펙트럼의 매력을 발산한다는 점과 데뷔 이래 꾸준히 활동을 이어온 성실함에서 비롯된 것으로 여겨진다.

매 음악방송마다 탄탄한 기본기와 뛰어난 무대 연출, 통통 튀는 무대 매너로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라붐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폭풍 리액션과 뛰어난 입담, 개인기로 섭외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인기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멤버 솔빈은 인형 같은 외모와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매력으로 영화, 광고 등의 섭외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레트로 컨셉트로 꾸민 신곡 '아로아로'와 '응팔'을 패러디한 다양한 컨텐츠로 최근 불고있는 복고 열풍과 맞물려 음악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및 음원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매번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라붐은 음악 방송을 통해 '아로아로'의 무대를 계속 선보이고 있으며, 방송, 라디오, 공연 등을 오가며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또 매주 화요일 네이버 V앱 '아이돌X아이돌(IDOLXIDOL)'을 통해 비글 매력을 방출하고 있다. (사진:nhemg)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