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4 11:21 (토)
한국후지제록스, ‘국제사인디자인전 2017’ 행사 성료...사인디자인 업계의 비즈니스 지형 넓혀

한국후지제록스, ‘국제사인디자인전 2017’ 행사 성료...사인디자인 업계의 비즈니스 지형 넓혀

  • 조연이 기자
  • 승인 2017.11.20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한국후지제록스가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린 ‘제25회 국제사인디자인전 2017 (Korea International Sign & Design show, KOSIGN 2017)’에 참가했다.

올해 25회를 맞는 국제사인디자인전은 다양한 사인 산업의 발전과 업계 트렌드를 총망라한 대표적인 국제 사인 전시회다.

전시회에서 한국후지제록스는 와이드 포맷 UV잉크젯 프린터 ‘어큐이티 셀렉트 HS 36(Acuity Select HS 36)’을 공개하고, 3건의 사전계약 기념 행사와 함께 제품 시연 및 다양한 인쇄 결과물을 전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다양한 색 영역을 표현하는 동시에 잉크의 강력한 접착력으로 전 처리 없이 고품질의 인쇄가 가능해 업계 관계자와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새로 도입된 KN 잉크와 향상된 인쇄 품질로 인쇄물이 쉽게 손상되거나 떨어지지 않아 앞으로 다양한 광고물 제작 및 시공이 손쉬워 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빠른 인쇄속도로 생산성까지 향상시켜 비용 절감 효과에 대한 기대도 모았다.

부스를 관람한 한 업계 관계자는 “점착이 어려운 소재에도 전 처리 과정 없이 고품질 인쇄가 가능한 어큐이티 셀렉트 HS 36의 성능을 직접 확인하고, 새로운 비즈니스의 확장 가능성을 가늠할 수 있었다”며고 말했다.

아울러 "보다 신속하고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투자를 고민하고 있던 상황에 직원들과 함께 참여했는데, 굉장히 유용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어 만족했다”며 소감을 전했다.[사진제공=한국후지제록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