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30년 전통의 유럽 명품오디오 루악오디오(Ruarkaudio) 공식 수입사 델핀(Delfin, 대표 신승호)이 11월 20일부터 12월 8일까지 3주간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를 맞아 SSG닷컴에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광군제의 열기에 이어 시작하는 이번 SSG닷컴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에서는 루악오디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루악오디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상품권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 동안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 구매 제품에 상관없이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는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신세계 적립금으로 구매 금액의 5%를 적립해 주어 최대 3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신세계몰 해피바이러스 기획전에서는 루악오디오 전 제품인 플래그쉽 오디오 R7, CD 마니아를 위한 올인원 시스템 R4mk3, DLNA 지원 미니 오디오 R2mk3, 라디오 겸 블루투스 스피커 R1mk3, 실용적인 PC스피커 MR1mk2을 만나볼 수 있다.

루악오디오 공식 수입사 델핀은 루악오디오 구매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였으며 늘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델핀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