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PVH Corp.(뉴욕증권거래소: PVH)의 완전소유 자회사인 캘빈클라인(Calvin Klein, Inc.)과 아마존 패션(Amazon Fashion)이 지금부터 12월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는 캘빈클라인 X 아마존 패션(CALVIN KLEIN X Amazon Fashion) 홀리데이 리테일 경험을 제공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여기에는 뉴욕 및 로스앤젤레스의 팝업 매장과 Amazon.com/mycalvins 온라인 브랜드 매장이 포함된다.

홀리데이 리테일 경험은 아마존 패션과 캘빈클라인 간의 첫 번째 협업으로 팝업 매장 및 온라인 브랜드 매장에서 아마존 고객들에게만 제공되는 독점적인 스타일을 포함한다. 팝업 매장은 뉴욕의 소호 인근과 로스앤젤레스 산타모니카에 각각 위치해 있다. 이 매장에서는 남성 및 여성 언더웨어 및 라운지웨어를 비롯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제품들이 판매되며 온라인 캘빈클라인 브랜드 매장에서는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및 캘빈클라인 진스(CALVIN KLEIN JEANS) 제품을 모두 구매할 수 있다.

셰럴 아벨-호지스(Cheryl Abel-Hodges)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대표 겸 PVH 언더웨어 그룹 사장은 “이번에 새로운 리테일 컨셉으로 아마존 패션과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들에게 몰입적이고 콘텐츠 중심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며 이러한 경험을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 캘빈클라인 및 아마존 고객들에게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를 통해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팝업 매장 방문객들은 아마존 앱(Amazon App)의 바코드를 스캔해 쉽게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을 집으로 배달시키거나 매장 내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피팅룸에는 아마존 에코(Amazon Echo) 기기가 설치되어 고객들은 알렉사(Alexa)에게 캘빈클라인 제품과 경험을 질문할 수 있고 원하는 조명이나 음악으로 변경을 요청할 수도 있다.

두 곳의 팝업 매장에는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공간들이 있다. 맞춤화 스테이션에서 고객들은 구매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제품을 특별한 자수를 사용해 자신만의 제품으로 맞춤화할 수 있다. 콘텐츠 크리에이션 공간에서 고객들은 그들만의 특별하고 공유하고 싶은 소셜미디어 클립을 만들 수 있다. 라운지 공간에서는 아마존 에코 쇼(Amazon Echo Show)의 화상통화를 통해 양안의 매장 간 손님들을 연결해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홀리데이 시즌 동안 매장은 슈퍼모델 겸 사업가인 칼리 클로스(Karlie Kloss), 코미디언 겸 작가인 릴리 싱(Lilly Singh) 등 유명인들이 함께 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로스와 싱은 모두 Amazon.com/mycalvins 광고에 출연했으며 홀리데이 리테일 경험 기간 동안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미셸 로스만(Michelle Rothman) 아마존 패션 부사장은 “홀리데이 시즌은 우리 고객들에게 가장 중요한 쇼핑 기간 중 하나이며 이번에 캘빈클라인과 협력해 고객과 제품을 매력적인 방식으로 연결하는 재미있고 상호적인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들은 또한 amazon.com/mycalvins에서 독점적인 캘빈클라인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캘빈클라인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써 대담하고 진보적인 이상을 표방하는 동시에 때로는 관능적이고, 때로는 미니멀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캘빈클라인은 감각을 일깨워줄 도발적인 이미지와 대담한 디자인으로 대중에게 영감을 불어넣고 짜릿한 전율을 선사하고자 한다.

캘빈클라인은 1968년 캘빈 클라인(Calvin Klein)과 비즈니스 파트너인 배리 슈워츠(Barry Schwartz )가 설립하였다. 단순한 아름다움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미국 패션 역사의 한 획을 그었고 지금까지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캘빈클라인 브랜드 제품은 2016년 80억달러 이상의 글로벌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전세계 11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캘빈클라인은 글로벌 시장에서 1만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2003년 PVH 그룹에 인수되었다.

135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PVH는 미국 전통을 간직한 브랜드와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며 세계 최대의 의류 회사를 키워냈다. PVH는 세계 40여 개국 지사에 3만5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연 매출액은 80억 달러를 상회한다. 산하 브랜드로는 캘빈클라인(CALVIN KLEIN),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반호이젠(Van Heusen), IZOD, 애로우(ARROW), 스피도(Speedo*), 워너스(Warner’s), 올가(Olga), 트루앤코(True&Co.) 등이 있으며 이들 브랜드 외에도 미국과 해외에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자체 브랜드와 라이선스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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