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엔터펀(대표이사 장연우)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RPG <카오스 배틀 히어로>의 iOS 출시를 어제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53개국에 13개 언어로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5년 11월 23일 안드로이드 출시 이후 국내뿐 아니라 대만, 태국 등에서도 호평을 받으며 인기 게임으로 자리 잡은 바 있는 <카오스 배틀 히어로>는 iOS 출시 첫날 인기순위(전체) 6위를 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하고 있다.

<카오스 배틀 히어로>는 <귀혼온라인>,<서유기전>,<좀비온라인> 등의 다수의 온라인 게임 개발에 참여했던 개발진들이 대거 포함된 엔터펀에서 야심차게 개발한 2D 횡스크롤 대난투 액션 RPG로 기존 모바일 RPG와 달리 최대 4명까지 파티 플레이가 가능하며, 월드모드, 실시간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콜로세움 모드, 헬게이트 모드, PVP 모드 등의 다양한 구성으로 도시를 정복하는 재미와 숨막히는 실시간 PVP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iOS 출시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전세계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파티를 맺어 보스 몬스터와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레이드 시스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다.

<카오스 배틀 히어로> iOS 다운로드는 애플 앱스토어(http://apple.co/1KGoV0x) 에서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bit.ly/1I0drnr)에서도 다운 받을 수 있다.

<카오스 배틀 히어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cbhero.softmax.co.kr/) 및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cbhero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