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지난 15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매드독>에서는 801편 사건의 핵심 세력인 태양생명 회장 차준규(정보석 분)와 JH그룹 부회장 주현기(최원영 분)가 온누리의 아버지 서울중앙지검장 온주식(조영진 분)과 긴밀한 관계인 것이 밝혀지고 이들과 매드독이 서로를 추격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사건이 조금씩 밝혀지기 시작하자 위기를 느낀 온누리는 온주식의 지시로 정신요양병원에 갇히게 됐다.

이에 김민준과 '매드독'은 온주식의 지시로 정신요양병원에 갇힌 온누리 구하기에 나섰다. 병원에 간호사로 위장 취업한 박순정(조재윤 분)은 요양병원에서 보험사기의 냄새를 맡았다.

평범한 병원이 아닌 병역면제를 해주는 병원이었던 것이다. 이를 이용해 김민준과 장하리(류화영 분)는 태양생명 직원으로 위장하고 병원에 잠입했다.

온누리는 우연히 과거 자신을 괴롭혔던 친구를 만나게 되고 괴롭힘이 이어지자 이성을 잃고 친구에게 메스를 겨누며 발작했다.

그러나 온누리는 자신을 구하러 온 매드독 팀원들을 보며 이성을 되찾고 정신요양병원을 성공적으로 빠져나왔다.

이에 온누리는 자신을 구하기 위해 몸 사리지 않고 달려온 김민준에게 고마움을 느끼고 친밀감을 표하며 "혹시 알아요? 내가 형이라고 부를지"라고 말하는 온누리의 모습에서 김민준은 묘한 감정을 느꼈다.

그러던 중 온누리는 괴한이 김민준을 습격하러 다가오는 것을 발견하고 조금도 주저함없이 몸을 날려 김민준을 대신해 칼을 맞았다

김민준은 피를 흘리며 쓰러진 온누리를 부둥켜안고 오열하며 도와달라고 소리쳤다. 온누리가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는 가운데 긴장감이 치솟으면서 결말이 어떻게 전개가 될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매드독'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