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4 11:21 (토)
송도해상케이블카, 수험생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송도해상케이블카, 수험생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 조연이 기자
  • 승인 2017.11.1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해상케이블카가 2018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송도해상케이블카가 2018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수능 수험생 특별할인은 수능시험 당일인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수험생 본인과 동반 1인까지 6000원의 할인혜택을 왕복권종에 한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수험생 특별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제시해야만 하며 중복할인은 되지 않는다.

송도해상케이블카 최효섭 대표이사는 “수능을 준비하느라 애쓴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그간의 노력에 조금이나마 보상이 될 수 있는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988년 운행중단 이후 29년 만에 ‘부산에어크루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운행을 재개한 송도해상케이블카는 부산 송도해수욕장 동쪽 송림공원에서 바다를 가로질러 서쪽 암남공원까지 1.62km 구간을 운행한다. 국내 최장 해상케이블카로 국내 최다인 13기의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캐빈을 포함해 총 39기의 캐빈을 보유하고 있다.

케이블카 탑승객은 바다 위 최대 86m 높이의 해상지주를 지나는 짜릿함을 느끼며 송도해수욕장과 해안볼레길, 암남공원, 영도 흰여울문화마을, 남항대교, 부산타워 등 바다와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야간에는 송도해수욕장 앞바다 묘박지에 정박한 선박의 불빛과 영도, 남포동 도심의 불빛이 함께 어우러지며 화려한 송도의 야경을 하늘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국내 최초 케이블카 뮤지엄인 송도도펠마이어월드, 24m 길이의 거대한 용을 형상화한 소원의 용, 케이블카를 형상화한 캐빈포토존, 조약돌을 테마로 한 국내 유일의 조약돌 아트가든 등 지금까지와 다른 도심에 위치한 관광형 케이블카로써 다양한 테마시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