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진우 기자 = 영화 <킬 리스트>가 오는 10일 개봉 및 프리미엄 서비스 오픈에 맞춰 스틸컷을 공개했다.

영화 <킬 리스트>는 독보적인 재능으로 수많은 팬들을 거느린 영화계의 이단아 벤 웨틀리 감독이 완성한 액션, 범죄, 스릴러, 호러, 반전영화로 “소름 돋는다. 범죄와 호러의 경계를 넘나 든다(Boston Globe)”, “신경을 곤두서게 하는 충격적인 작품 (Paper Magazine)”, “엄청나다. 극장을 나서서 도저히 설명할 수 없는 무시무시한 영화(Miami Herald)”, “날카롭고 긴장감 넘치는 강렬한 스릴(Hollywood Report)”이라는 해외 언론의 찬사를 받은 독창적인 작품이다.

이번 영화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본스릴러국제영화제, 시체스국제영화제, 엠파이어어워드, 영국독립영화상, 런던비평가협회 상에 수상 및 노미네이트되었으며 토론토국제영화제, 로테르담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는 등 평단, 언론, 관객의 절대적 지지를 받은 영화 <킬 리스트>는 특히, 국내에서는 부천판타스틱국제영화제에서 처음 소개되어 엄청난 충격과 반향을 불러 일으키며 벤 웨틀리 감독의 존재를 최초로 알렸다.

할리우드와 차별되는 독창적인 플롯과 여러 장르의 교배로 국내에서도 매니아들의 필람영화가 되었으며, 드디어 최초로 국내 정식 개봉하는 벤 웨틀리 감독의 작품으로서 의미가 깊다. 더불어 <킬 리스트>에 이어 그의 또 다른 걸작 <살인을 부르는 관광객(Sightseers)>도 연속으로 국내 개봉할 예정으로 팬들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사진제공=S&S)

한편 장르 영화의 공식을 철저히 부수는 벤 웨틀리 감독의 <킬 리스트>가 10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