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괌정부관광청이 주최하는 샵 괌 e-페스티벌이 11월 10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약 3달간 괌 현지에서 개최된다.

샵 괌 e-페스티벌은 매년 개최되는 연례 행사이자 괌 최대의 쇼핑 축제로 한국인 관광객뿐만 아니라 전 세계 쇼퍼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올해의 경우 11월 12일부터 16일까지 한국, 중국, 홍콩, 대만, 일본, 북미, 필리핀, 러시아 등 7개국에서 비디오그래퍼들이 괌을 방문해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축제 현장을 생생히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괌정부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시청 가능하다.

모바일 앱 스토어에서 샵 괌 e-페스티벌 어플을 다운로드하면 타미힐피거, 마크제이콥스, 비비안 웨스트우드, 캘빈클라인, 지방시, 폴 스미스, 훌라 등 다양한 명품브랜드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옵션투어, 렌터카 등 약 250개 업체에서 300여 가지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앱 다운로드 후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샵 괌 e-페스티벌 모바일 어플은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