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훈 기자 = 소프트맥스는 ㈜엔터펀(대표이사 장연우)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RPG “<카오스 배틀 히어로> / 해외 서비스명: Chaos Battle Hero” 가 해외에서 호평 속에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11월 23일에 136개국 13개 언어(한국어 포함)로 출시 된 <카오스 배틀 히어로>는 결투장 및 길드랭킹 상위권에 다수의 해외유저가 랭커로 활약 중이다.

특히 미국, 일본, 대만, 베트남 등의 유저들이 급증하고 있으며 12월 3일 길드전 업데이트 이후, 이외 국가에서도 유저들의 유입이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글로벌 성공이 더욱 더 기대된다.

이러한 인기는 다른 RPG 들과 달리 4명의 캐릭터가 파티 플레이를 통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헬게이트 모드”, “콜로세움 모드”, “월드 모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유저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진행된 업데이트 등을 바탕으로 전세계 RPG 유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일본(appget, Excite-Japan), 대만(gamebase, NiceGame), 태국(MoFang, GAMEMONDAY), 베트남(GAMEK.vn, GAMENOOB.NET) 등 아시아 주요 게임매체에서 “11월 주목 할 만한 상위 5개 모바일 게임” 등의 제목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12월 예정 되어있는 업데이트에서는 전투시 편의기능추가, 각종 상점 통합 등 유저편의 기능 강화와 신규영웅 업데이트 및 싱글 모드, 영웅 셋트 효과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카오스 배틀 히어로>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bit.ly/1I0drnr)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iOS 버전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cbhero.softmax.co.kr/) 및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cbhero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