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29일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 ‘단델리온 가든’ 팝업하우스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하우스는 단델리온 컬렉션 신제품 ‘단델리온 듀’와 ‘샤이 빔’ 출시를 기념해 기획되었다. 새로 출시된 단델리온 듀와 샤이빔은 베네피트 대표제품 ‘단델리온’의 감성을 그대로 이어받은 로즈 핑크 아이템으로 2016년 트렌드 컬러인 로즈쿼츠 색상을 담은 제품이다.

단델리온 가든은 신세계 본점을 비롯한 5개 백화점 매장(신세계 본점, 신세계 강남, 신세계 영등포, 롯데 평촌, 롯데 부산)에서 29일부터 3월 말까지 운영한다. 팝업 하우스에서는 단델리온 컬렉션을 비롯한 베네피트 제품을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으며, 팝업 하우스에서만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운의 단델리온 찾기’이벤트도 실시한다. 단델리온 가든을 방문해 사진을 찍고 자신의 SNS에 #베네피트 #단델리온 #국민블러셔 3가지 해시태그를 걸어 공유한 뒤 매장 내의 단델리온 꽃밭에서 행운의 단델리온을 뽑으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단델리온 정품과 디럭스 샘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단델리온 리미티드 에디션은 미니 팝업하우스로 운영하는 백화점 매장에서도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enefitkore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