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슈퍼주니어 이특과 셰프 이원일이 SM 문화강연회 <THE MOMENT(더 모먼트)>의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이특과 이원일은 오는 2월 23일 오후 3시, 8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THE MOMENT> 슈퍼주니어 이특 & 셰프 이원일’을 개최, 싱글남의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특히, 이번 강연에서 이특과 이원일은 자취생을 위한 간단 레시피, 살림 노하우 및 취미생활 등 싱글남의 유쾌한 라이프 스타일을 관객들에게 공개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강연의 티켓 예매는 오는 2월 3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http://ticket.yes24.com/)에서 가능하며, 이특과 이원일 셰프의 신선한 조합이 돋보이는 색다른 강연인 만큼,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SM 아티스트와 특정 분야의 전문가가 하나의 주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며 교감하는 순간을 청중과 함께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THE MOMENT>는 ‘EXO 수호 & 이동우’, ‘SHINee 키 & 디자이너 고태용’, ‘f(x) 루나 & 뮤지컬 배우 윤형렬’ 등이 이미 큰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강연을 펼친 바 있어 앞으로도 문화강연회 <THE MOMENT>에 대한 관심은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한편 문화 강연회 ‘<THE MOMENT> 슈퍼주니어 이특 & 셰프 이원일’은 강연 전문 기업 마이크임팩트도 기획에 함께 참여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