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어떤 각도에서 찍어도 보정이 필요 없는 탄력적인 얼굴을 위해 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마그네타이트 15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자신의 셀피를 습관처럼 찍어 바로 바로 올리는SNS시대에 눈속임을 위한 포즈나 보정 애플리케이션에 의존하고 싶지 않다면 턱선 관리가 필수다. 턱 라인이 무너지면 이중 턱이 되어 목이 짧아 보이고 실제보다 얼굴이 커 보이거나 심술보처럼 보이기 쉽다.

메이크온은 비대칭으로 처지고 무너진 페이스 라인을 정리하기 위해 하루 3분의 뷰티 습관을 제안하며 마리끌레르와 함께 진행한 마그네타이트 15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자신만의 V라인을 자랑하고 영상(Video)으로 뷰티 팁을 공유하는 V로거(Logger) 캐스팅 이벤트를 11월 13일까지 진행한다.

마그네타이트 15는 마그네틱 스티뮬레이션을 더한 롤러 타입의 마사저로 페이스 라인을 따라 밀착되는 인체구조 디자인과 2600G 마그네틱 파워를 더해 마치 전문가에게 마사지를 받은 듯한 효과를 선사한다. 집에서도 쉽게 탄탄한 피부와 날렵한 턱선을 가꿀 수 있는 하루 3분 뷰티 습관이 셀피 속 탄력 넘치는 얼굴을 만들어줄 것이다.

지금 아모레퍼시픽 몰에서는 마그네타이트 15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소누아 X 메이크온’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수많은 팔로워에게 사랑 받는 패션뷰티 인플루언서 ‘치유와 함께 준비했다. 선착순에 한해 골드 파우치와 시너지 샘플을 추가 증정한다.

메이크온의 ‘마그네타이트 15’ 바이럴 영상은 메이크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V로거 캐스팅 이벤트는 마리끌레르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