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게임로프트의 무료 모바일 액션 RPG ‘던전 헌터 5’가 고대 그리스 업데이트를 완료, 보다 풍성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 스토리를 제공한다.

‘던전 헌터 5’는 악마의 습격은 막아냈지만 폐허가 된 발렌시아 왕국을 배경으로 현상금 사냥꾼이 되어5개의 세계와 수많은 던전을 오가며 복수의 여정을 떠나는 무료 핵&슬래시 액션 RPG로, 최근 협동 플레이 모드를 완료한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유저는 신들이 영원불멸의 금속 아다만타인으로 만든 강력한 장비와 함께 고대 그리스로 여정을 떠나 괴물 학살자 벨레로스를 물리쳐야 한다. 3가지 무기와 3가지 방어구가 우선 공개되며, 계속해서 더 많은 장비들이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진행된 이번 ‘던전 헌터 5’ 업데이트에서는 플레이어 기지 메뉴를 새롭게 개선함으로써 여러 섹션들을 둘러보기가 더 쉽도록 편안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버그도 개선해 파티 사냥이 한결 쾌적해진 것도 강점이다.

이밖에, 게임로프트는 2016년 붉은 원숭이 띠 설을 맞이해 손오공 갑옷과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설 연휴 기간 한정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며,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최신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및 트위터(@gameloft_kr),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