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훈 기자 = 래퍼 이노베이터가 히트 작곡가 겸 가수 에스나(eSNa)와 손잡고 신곡을 발표한다.

이노베이터는 ‘썸’의 공동 작사-작곡가이자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유명한 에스나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신곡 ‘아이 리멤버(I REMEMBER)’를 29일 발표한다.
이 번 신곡 ‘아이 리멤버’는 이노베이터와 에스나 두 실력파의 만남으로 곡의 매력을 더한다.

에스나는 듀엣곡인 소유-정기고의 ‘썸’과 효린-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를 비롯해 마마무의 ‘피아노맨’ 등 빅 히트곡을 보유한 실력파 작곡가다.
지난해 엠넷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톱4에 오른 이노베이터는 에스나와 함께 이번 타이틀 곡 ‘아이 리멤버’를 작사-작곡해 탄탄한 음악적 능력을 보여줬다. 특히 이노베이터의 리드미컬한 래핑과 에스나의 독특한 보컬이 어우러져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한다.

이노베이터는 “워낙 잘 하는 분이다. 말이 잘 통했으며 곡 작업이 끝나고는 특별한 우애가 생겼다”며 에스나와 함께 작업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아이 리멤버’는 첫 사랑의 기억을 위트 있게 풀어낸 힙합 장르 곡이다. 실제 자신의 첫 사랑 이야기를 녹여내 진정성을 더했으며 이별의 감성을 역설적으로 밝고 즐거운 분위기로 표현했다.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이노베이터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 리멤버’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이노베이터의 디지털 싱글 ‘아이 리멤버’는 29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