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BRTC(비알티씨)가 23일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 패키지를 판매한다.

23일 낮 12시 50분부터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환절기 스페셜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 정품 6개와 무료 체험분을 구성품으로 선보이며,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 20ml 5개, ‘V10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16ml 2개를 추가 증정한다.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은 비타민 열매에서 추출한 10가지 비타민 성분이 23% 함유된 비타민 수면 팩이다.

특허 캡슐 속에 비타민 E와 피토스쿠알란을 담아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을 전달하며, 피부가 거칠고 칙칙해지기 쉬운 환절기에도 탄력과 브라이트닝, 보습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마일드한 텍스처로 피부 상태에 따라 아침, 저녁 모두 사용할 수 있어 24시간 비타민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10가지 피부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눈가 주름, 탄력, 진피 치밀도, 속 보습, 멜라닌 지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나 멀티 케어가 가능하다.

뷰티 예능 프로그램 ‘더 뷰티’에서 쇼 호스트 유난희가 데일리 비타민 케어가 가능한 ‘멀티 비타민 뷰티템’으로 추천하기도 했으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비타민 폭탄 수면팩’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일명 ‘비타민 광채 스틱’으로 불리는 ‘V10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은 칙칙한 피부 톤 개선과 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간편한 스틱 타입의 눈가 전용 크림이다.

부드럽게 녹아 드는 텍스처로 약한 눈가에도 자극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기존 방송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비타민 광채 스틱’이 포함된 구성은 이번 19차 방송을 마지막으로 진행된다.

아미코스메틱 BRTC는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비타민 폭탄 수면팩으로 탄력과 브라이트닝,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해 더욱 맑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BRTC의 베스트 상품인 비타민 수면팩과 비타민 광채 스틱은 23일 오후 12시 50분 홈앤쇼핑 채널 외에도 홈앤쇼핑 공식 홈페이지와 어플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