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3 09:42 (월)
여행박사 12월 쿠폰 잔치, '최대 3만5천 원' 할인

여행박사 12월 쿠폰 잔치, '최대 3만5천 원' 할인

  • 박진우 기자
  • 승인 2015.12.08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박진우 기자 = 얼마 남지 않은 연말, 올해 마지막 또는 새해 첫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여행박사가 알고 가면 조금 더 저렴하게 떠나는 여행 꿀팁을 공개한다. 클릭만 해도 할인받을 수 있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부터 미리 알고 챙겨두면 유용한 쿠폰까지 잘 찾아 긁어 모으면 최대 3만 5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 클릭만 해도 할인이?!

클릭 한 번에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이 생긴다. 여행박사는 최대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행운의 룰렛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까지 한 ID당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 쿠폰은 실시간으로 발행된다. 또한, 여행박사 홈페이지 방문만 해도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놀러와 이벤트'도 있다. 12월 한 달간 매주 한 번씩 여행박사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3천 원 할인 쿠폰이 떨어진다. 주간 4차로 진행되니 날짜 확인하고 방문만 하면 최대 1만 2천 원 상당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페이코로 여행박사에서 처음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즉시 1만 원을 할인해주는 페이코 결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여행상품 5% 할인받는 법!

여행박사는 바쁘고 지친 일상을 떠나 여행을 통해 힐링할 수 있도록 의사·간호사, 선생님, 소방관, 수험생을 대상으로 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박사 여행상품 중 30만 원 이상 해외여행상품 구매 시 해당하며, 본인 한해 5% 할인된다. 수험생은 10만 원 이상 국내외 모든 여행상품 포함이다. 이 밖에도 국내 여행을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여행박사를 통해 해외여행을 다녀온 모든 고객에게 국내여행 5%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쿠폰은 해외여행 시 자동으로 발급되니 확인 필수다.

■ 알고 가면 유용한 쿠폰

여행 출발 전, 미리 준비하면 유용한 쿠폰들도 있다. 여행박사는 짐 보관, 와이파이 사용 등 편안하게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후쿠오카, 삿포로, 보라카이 여행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라운지 이용권을 발급한다. 또한, 1만 원 선불권, 최대 15% 할인해주는 특별할인권 등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으니 면세점 쇼핑을 계획 중이라면 무조건 발급받자. 이 밖에도 환전을 위한 환율우대권, 공항 주차장 할인권 등도 있으니, 여행경비를 줄이고 싶다면 미리 알고 챙겨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