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북미의 대표적인 관광명소 12곳에서 할인된 입장권 패키지를 제공하는 시티패스(City Pass, Inc.)가 탬파베이 시티패스(Tampa Bay CityPASS®) 프로그램에 모바일 티켓 옵션을 추가했다.

시티패스는 1997년부터 여행을 쉽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해왔다. 탬파베이 시티패스 프로그램은 유명관광지 입장권을 한번에 구입하면 51%가 할인되는 기존의 패스 혜택을 유지하면서 모바일 티켓 옵션을 추가해 편리성까지 강화할 예정이다.

메건 알렌(Megan Allen) 시티패스 사장 겸 CEO는 “우리는 항상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여행을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며 “모바일 티켓은 비행기 탑승권에서부터 콘서트 티켓까지 모든 티켓을 스마트폰으로 이용하는 것에 익숙한 여행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향후 추가될 다른 시티패스 제휴 관광지들의 모든 모바일 티켓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탬파베이 모바일 티켓의 또 다른 장점은 티켓이 구매자의 휴대폰에 전송될 때 구매자가 시티패스 웹사이트에서 선택한 언어가 제공된다는 점이다. 특히 해외 여행객들에게 그들이 선호하는 언어로 번역된 프로그램은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탬파베이 시티패스 프로그램은 부쉬가든 템파베이(Busch Gardens Tampa Bay) 테마파크, 플로리다 아쿠아리움(The Florida Aquarium), 탬파 로리 동물공원(Tampa’s Lowry Park Zoo), 클리어워터 마린 아쿠아리움(Clearwater Marine Aquarium, 영화 ‘돌핀테일(Dolphin Tale) 주인공 ‘윈터’와 ‘호프’의 집) 그리고 과학산업박물관(Museum of Science and Industry)와 치훌리 컬렉션(Chihuly Collection) 중 한 곳을 선택한 총 5곳의 입장권을 포함한다. 티켓은 사용시작일로부터 9일 동안 사용 가능하다.

모바일 티켓은 인쇄된 시티패스 티켓과 효과가 동일하지만 관광지에서 인쇄 티켓을 스캔하는 대신 사용자가 자신의 휴대폰을 스캔한다. 모바일 티켓은 인쇄 티켓 책자와 마찬가지로 CityPASS.com에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거의 20년 동안 시티패스(CityPASS) 티켓북은 여행자들이 관광지의 최고 명소도 방문하고 동시에 비용도 최대 50퍼센트까지 절약할 수 있는 최고의 히트상품이 돼왔다. 시티패스 티켓북에는 98퍼센트 고객의 추천과 평가를 기반으로 선정된 뉴욕시티(New York City), 애틀란타(Atlanta), 보스턴(Boston), 시카고(Chicago), 댈러스(Dallas), 휴스턴(Houston), 필라델피아(Philadelphia), 샌프란시스코(San Francisco), 시애틀(Seattle), 서던 캘리포니아(Southern California), 탬파베이(Tampa Bay), 토론토(Toronto) 등 북미 12개 관광지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명소의 선불 입장 티켓이 담겨 있다. 자세한 정보는 CityPA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