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자연의 힘을 담은 화장품 퓨어힐스(www.pureheals.com)가 국내 매장 확장을 위한 일환으로 신라면세점 제주점에 21일 입점했다고 밝혔다.

퓨어힐스는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판매 채널의 확장을 내다보고 있다. 게다가 제주에 위치한 연구소에서 제주 본토에 뿌리를 내리고 있는 제주 천연 성분을 담은 화장품을 개발하는데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어 이번 퓨어힐스의 신라면세점의 입점은 더욱 큰 의미를 가진다.

신라면세점 제주점 매장에서는 일명 병풀이라고 불리는 센텔라아시아티카추출물 함유로 피부 손상 케어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 라인, 술을 빚을 때 사용하는 누룩을 발효시켜 만든 효모여과물 함유로 칙칙한 피부를 매끈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갈락토미세스 라인, 꿀벌이 만든 보습성분으로 피부에 촉촉함과 꿀광채를 부여해주는 프로폴리스라인 등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미네랄 덩어리의 제주 해수 및 용암송이 함유로 번들거리는 남성의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남성 전용 제품인 ‘용암송이 옴므 세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 제주점 입점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개시할 퓨어힐스의 전 제품은 퓨어힐스 공식 쇼핑몰(www.pureheals.com)및 신라면세점 제주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