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여성듀오 볼빨간 사춘기가 음악차트에 이어 음악 방송에서까지 1위를 차지했다.

17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볼빨간 사춘기는 '썸 탈꺼야'로 첫 1위의 영광을 얻었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9월 28일 새 미니앨범 ‘레드 다이어리 페이지 1(Red Diary Page.1)’을 전격 발매, ‘썸 탈거야’는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그간 꾸준히 음원차트 정상에서 롱런하던 ‘볼빨간 사춘기’는 ‘더쇼’에서 에이프릴, TRCNG와 함께 1위 자리를 놓고 경합을 벌였으나 결국 ‘볼빨간 사춘기‘가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그 위엄을 입증했다.

'썸 탈꺼야'는 멤버 안지영이 참여한 곡으로 '썸'을 타고 싶은 마음을 귀엽게 녹여낸 공감송이다.

볼빨간 사춘기는 "첫 음악방송 1위다. 많은 사랑 주신 만큼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다"라며 소감을 전했고 팬들에게도 고마운 마음도 잊지 않았다.

또 이날 '더쇼'에서는 TS엔터테인먼트 소속 10인조 신인 보이그룹 TRCNG와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가 데뷔곡으로 무대를 꾸며 관심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새 MC로 발탁된 B.A.P 영재, 모모랜드 주이, TRCNG 호현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춰 뜨거훈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날 '더쇼'에는 BP라니아, D.I.P, TRCNG, 골든차일드, 다이아, 레인즈, 마스크, 미소, 박재정, 볼빨간 사춘기, 에이프릴, 왈와리, 정동하, 캔도, 플래쉬, 해시태그 등이 출연해 그 열기를 더 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