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더마허브가 새로운 모델 배우 박지현의 화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지현은 아름답고 매력적인 미소로 시선을 모았다. 또한 도회적이면서도 발랄한 다채로운 느낌으로 박지현이 가진 다양한 매력이 더욱 돋보였다.

더마허브는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등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쌓고 있는 라이징 스타 박지현의 젊고 지적인 이미지가 첨단 공법과 최고급 천연원료가 결합된 더마허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부합해 계약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지현은 촬영 내내 긴시간 동안에도 높은 에너지로 유쾌한 모습을 잃지 않은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SBS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에 출연했으며 최근 종영한 MBC의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 비연 역으로 윤아와 함께 활약한 박지현은 영화 ‘반드시 잡는다’, ‘컨트롤’ 개봉을 앞두고 있다.

더마허브는 유해성분 없는 건강한 화장품을 만드는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미백, 피부 재생 효과가 뛰어난 기능성 마스크팩을 주요 판매하고 있다. 또 주사라인 마스크팩은 백옥, 물광, 신데렐라 주사 등에 사용되는 고기능성 첨단 원료와 최고급 천연원료를 결합하여 만든 제품이다.

더마허브는 부담스러운 뷰티 시술 등에 거부감이 있는 사용자나 시술 후 효과를 유지하기 원하는 사용자에게도 탁월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박지현은 더마허브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