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김아중, 전현무가 ‘제 1회 더 서울어워즈’ MC로 확정됐다.

오는 10월 27일 배우를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축제 ‘제1회 더 서울어워즈’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더 서울어워즈’는 한류문화의 근간인 드라마, 영화 장르를 중심으로 대중과 배우가 하나가 될 수 있는 특별한 시상식이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10월 12일 ‘제 1회 더 서울어워즈’의 공식MC로 김아중과 전현무가 확정됐다.

두 사람 모두 배우,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으로서 뚜렷한 개성과 유창한 진행 실력까지 갖춘 두 사람의 만남은 ‘더 서울어워즈’의 역사적 첫 포문을 화려하게 열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진행을 맡은 김아중은 대표적인 ‘믿고 보는 배우’로 매 작품 남다른 선구안과 열연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는 연기자다.

2017년에는 tvN ‘명불허전’을 통해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 받았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상식의 진행자로도 활약한바 있어 매끄러운 진행이 예상된다.

배우, 진행자로 모두 인정받은 김아중이야말로 ‘제1회 더 서울어워즈’에 MC로서 완벽한 조합이다.

또한 전현무는 SBS ‘판타스틱 듀오2’, MBC ‘나혼자 산다’,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 JTBC ‘비정상회담’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아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유의 재치 있는 말솜씨와 독보적 예능감으로 ‘대체불가 MC’로 인정받고 있다.  전현무 역시 수많은 시상식의 MC로서 탁월한 진행 능력을 입증된 바 있기에 이번 ‘제1회 더 서울어워즈’에서의 활약이 더 기대된다.

대중들과 연기자들이 함께 호흡하는 축제의 장이 될 ‘제1회 더 서울어워즈’는 10월 27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SBS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