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신바드(SINBAD, 대표 이미선)가 11일(수)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을 담아 체중 감소에 도움을 기대할 수 있는 신제품 ‘만만한 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만만한 다이어트’는 간편한 휴대가 가능한 스틱 젤리형 다이어트 보조제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와일드망고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와일드망고 추출물은 지방 생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는 성분이다.

이와 더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울 수 있도록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히알루론산, 녹차 추출물, 칼라만시 농축액으로 상큼한 맛과 향을 지니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이름처럼 ‘만만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또한 모든 성분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일일 섭취 권장량을 지키고 있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만만한 다이어트’는 8월 열린 ‘2017 홍콩 식품 박람회(2017 Hong Kong Food Expo)’에서 첫선을 보이며 해외에서 먼저 큰 호응을 얻은 제품이다. 전문 무역관에 마련된 신바드 부스에는 해외 각국의 바이어를 대상으로 제품을 홍보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총 7개국 75개 업체와의 수출 상담을 진행해 현장 판매를 위한 재고를 모두 소진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신바드 이미선 대표는 “만만한 다이어트는 신바드에서 SK 바이오랜드, 코스맥스 바이오와 함께 연구 개발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유난히 길었던 이번 연휴 후 다이어트를 위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내 몸의 건강을 위한 다이어트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