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0일 '임산부의 날' 기념, ‘우리아이 생애 첫 슈즈’ 지원 프로모션 진행!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토박스코리아(대표 이선근)가 17년 가을, 라이프스타일 슈즈 ‘미니위즈‘의 베이비라인 ‘위즈문(Miniwiz Wiz-moon)을 새롭게 출시했다.

양말과 신발을 결합한 디자인의 위즈문(Miniwiz Wiz-moon)은 ‘내 아이의 첫 신발’을 모티브로 영아의 발 모양에 맞춰 제작해 특허출원 중에 있으며 가볍고 유연한 아웃솔과 면과 스판덱스를 혼합한 양말소재 어퍼로 실내외 구분 없이 편리하게 신길 수 있다.

또한 양말처럼 세탁기에 넣고 빨수 있어 청결에 용이하며 화학 접착제 대신 열로 접착하는 방식으로 영아들을 위해 안전하게 신길 수 있다.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에 맞춰 위즈문(Miniwiz Wiz-moon)의 첫 선을 보인 토박스코리아는 출시기념으로 2018년 출산 예정자들을 위한 ‘우리아이 생애 첫 신발’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100인이하 100개 중소기업 사업장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10일을 시작으로 11월 9일까지 진행되며 11월 22일 당첨자 발표를 통해 위즈문(Miniwiz Wiz-moon)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100인이하 중소기업 인사, 관리팀 및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토박스코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45개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박스코리아의 위즈문(Miniwiz Wiz-moon)은 신생아용부터 걸음마를 시작하는 돌 슈즈까지로 사랑스러운 코르사주 스타일부터 스트라이프, 도트, 폼폼 포인트 등 총 11가지로 구성되어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