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황금 같은 추석 꿀연휴를 맞아 ‘황금빛 내 인생’ 스페셜 방송이 특별 편성된다.

지난 주 10회까지 방송된 KBS 2TV ‘황금빛 내 인생’이 4일(수) 오후, 2시간으로 압축한 한 번에 몰아보기와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담은 미공개 X-파일이 방송된다.

‘황금빛 내 인생’은 첫 방송 이후 긴장감 넘치는 빠른 스토리 전개와 캐릭터들의 특성을 제대로 살려낸 배우들의 열연과 소현경 작가의 명품 필력과 김형석 PD의 섬세한 연출력으로 ‘흡입력 드라마’라 불리며 시청률 30%를 돌파하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황금빛 내 인생’ 몰아보기는 드라마 1회부터 10회까지 내용을 새롭게 편집한 것으로 극 중 서지수 역을 맡은 배우 서은수의 내레이션과 함께 연휴 동안 ‘황금빛 내 인생’을 완전 정복할 수 있는 기회로 기대감을 모은다.

또한 ‘황금빛 내 인생’ 미공개 X-파일은 배우들의 반전 가득한 현장 모습과 ‘황금빛 내 인생’ 최고의 1분 등 비하인드 스토리도 여과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개그맨 허준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스페셜 방송에 꿀잼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시청자들이 놓쳐서는 안 될 코너는 바로 ‘황금빛 내 인생’ 토크멘터리이다. 박시후-신혜선-이태환-서은수-나영희-이태성-박주희 등 주연 배우들의 속마음 인터뷰와 함께 각 배우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명장면-명대사, 그리고 압도적 존재감을 떨치고 있는 조연 배우들의 특급 활약상까지 소개될 예정이다.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스페셜 방송은 10월 4일(수), 오후 3시 25분부터 총 2회에 걸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