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배우 황정음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비알티씨 (BRTC)가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위해 출시한 ‘타임 리버싱 올인원 300’이 전국 올리브영 옴므 카테고리에 입점하는 쾌거를 이뤘다.

BRTC는 피부 타입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다.

황정음 화장품 비알티씨(BRTC)의 타임 리버싱 올인원 300은 토너, 로션, 에센스의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화장품으로 번들거리는 피부가 고민인 지성 피부용과 세안 후 당김이 심한 건성용 두 가지로 출시 되었으며, 합리적인 소비 행태를 보이는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310ml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남성 고객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BRTC (비알티씨) 의 특허 성분인 블루피토 콤플렉스와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 시키고 피부결을 개선 해주는 비타민 B, E 성분 외에도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사포닌이 인삼 뿌리보다 풍부하게 함유된 특허성분 아위버섯균사체 인삼열매 추출 발효 여과물 성분을 함께 담아 굵은 주름과 칙칙함을 개선하고 손상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BRTC (비알티씨) ‘타임 리버싱 옴므 300’은 전국의 올리브영 매장과 BRTC 공식 홈페이지(www.brtc.co.kr) 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