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응답하라 첫 번째 시리즈 '응답하라 1997'의 여주인공 에이핑크 정은지가 트렌디하면서도 슬림해보이는 공항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8일 오전 정은지는 일본에서 진행되는 공연 참석 차 김포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그녀는 선글라스로도 가려지지 않는 빛나는 외모와 세련된 공항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카키 항공 점퍼에 블랙 니트와 스키니진을 매치하고, 여기에 블랙 앵클부츠로 마무리해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춘 겨울 공항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특히 대표적인 슬림 컬러 ‘블랙’과 발목이 살짝 드러나는 ‘앵클부츠’, 그리고 부츠와 하의 컬러를 통일해 다리가 더욱 길고 곧게 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시크함은 물론 허리부터 발끝까지 매끈한 라인이 돋보인다.

정은지가 선택한 앵클부츠는 금강제화의 ‘르느와르’ 제품으로, 부드러운 양가죽 소재로 제작되어 활동성을 높이고, 버클, 지퍼 등 장식으로 포인트를 줘 엣지를 살렸다.

한편 에이핑크는 내년 1월 5일부터 9일까지 첫 북미투어 ‘핑크 메모리: 에이핑크 노스 아메리칸 투어 2016(PINK MEMORY: APINK NORTH AMERIKAN TOUR 2016)’를 통해 총 4개 도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