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걸그룹 달샤벳이 아프리카TV ‘데일리 달샤벳’ 채널을 통해 ‘음주방송’을 선보였다.

26일 밤 방송 된 ‘데일리 달샤벳’은 “달샤벳XBJ최군 살겹살 먹방”이라는 타이틀로 19금 방송을 달았다. 이날 방송에서 달샤벳은 유명한 아프리카 BJ최군과 함께 삼겹살 집을 찾아 음주를 즐기며 솔직하면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BJ최군은 달샤벳에게 “누가 제일 술을 못 마시냐?”라고 물었고, 달샤벳은 “우희가 제일 못 마신다. 2잔만 마시면 얼굴이 빨개진다”며 대답했다. 그 모습을 증명하듯 우희는 방송 내내 빨개진 얼굴을 보여줬다. 삼겹살, 소주와 함께 한 심야방송은 달샤벳만의 ‘색다른 먹방’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이끌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시청자 수 10,000명을 달성하기 위해 9,000명으로 떨어질 때마다 달샤벳 멤버 수빈의 복근을 보여 주었으며, BJ최군과의 술자리 게임을 통해 벌칙으로 멤버들의 춤과 애교를 보여주는 등 편안하면서도 실제 술자리와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방송은 방송내내 계속해서 댓글이 올라오며 달샤벳과 끊임없이 소통했다. 이 방송은 실시간 시청자 수 약 12,000명을 달성, 다음, 네이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앞으로 달샤벳은 게임방송, 여캠방송, 운동방송등 매일 색다른 주제로 시청자들과 일주일 동안 함께할 예정이다. 달샤벳 멤버들의 실시간 인터넷방송은 매일 ‘데일리 달샤벳’ 공식채널(afreeca.com/dalshabetup) 을 통해 2월 1일까지 만날 수 있다.

한편 달샤벳은 지난 5일 새 미니앨범 ‘Nautralnes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너 같은’으로 활발히 활동 하고 있다. (사진: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