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한서희는 지난 24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입장을 전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한서희는 4인조 걸그룹으로 늦어도 내년 1월께 데뷔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왜 데뷔해야겠다고 생각했냐면 어차피 욕 먹을 거 시작이라도 해보자(는 거였다).  콘셉트는 정확하게 모르겠다. 제가 어떻게 청순을 하겠나. 성격에도 안 맞는다”고 말했다.

한서희는 “하루에 셀 수 없을 정도로 내 이름을 (포털사이트에)검색한다. 난 관종이다. 관심 받을수록 좋아한다”고 말하는가 하면, 자신이 페미니스트 성향을 지니고 있다는 것을 밝히며 “회사에서 SNS 공개 계정을 열라고 했다. 회사에서도 이미 제가 페미니스트인 것을 너무 잘 안다. 알아서 하라며 더 이상 터치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한서희의 라이브 방송에는 순식간에 많은 누리꾼들이 몰렸고, 다음날인 25일 새벽 한서희는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실 줄은 정말 몰랐었다."

이어 "참 뿌듯하고 뭐라 설명할 수 없는 기분이지만 또 한편으로는 책임감도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라며 "앞으로 많은 여성분들이 더 당당하게 세상에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탑에 대한 질문에는 “그분(탑)과 만났던 게 사실이다. 사귀었다”고 말문을 연 한서희는 “친한 언니를 통해 저랑 연락하고 싶다고 해서 알게 됐다. 몇몇 기자 분들은 탑이 (저에게) 먼저 접근한 사실을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금은 연락을 안 한다"면서 "얼마 전에 메신저에 들어가니 '최승현 님이 한서희님을 친구추가 했습니다'는 메시지가 떠서 바로 삭제했다"고 말했다. 

앞서 한서희는 대마초 구매 및 흡연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으며 재판부는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 추징금 87만 원을 선고했다.

그는 지난 20일 서울고등법원에서 열린 항소심 이후 언론을 통해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하다“며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하겠다. 반성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