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SKEDERM)이 홍콩 H&B 스토어 엔젤 뷰티바(Angel Beauty Bar)에 입점하여 16일 론칭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스케덤은 뉴욕 맨하탄에 기반을 둔 SKEDERM Inc.와 ㈜클래시스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만든 화장품 브랜드로 미국시장 론칭 후 아마존 카테고리 상위 랭크를 차지하는 등 호평을 받았다.

스케덤은 지난해 클래시스에 의해 한국에 론칭, 한국은 물론 중국, 동남아 시장으로의 확장을 진행 중인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다. 특히 안면리프팅, 붓기완화 및 미백, 주름개선 등 효과에 중점을 둔 고기능성 제품에 특화되어 있다.

홍콩 엔젤 그룹은 1979년부터 뷰티 스토어 운영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뷰티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홍콩의 대표적인 H&B 스토어로 주요 도심에 뷰티 상품 관련 매장을 운영 중이다.

스케덤은 이달 엔젤 뷰티바 전 지점에 입점했으며 리프팅패치, 시프트에이지 라인 등 고기능성 라인과 커버락 쿠션 등 메이크업 제품을 홍콩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이날 홍콩의 명동이라 불리는 몽콕에서 진행된 론칭 기념행사에는 언론사 기자들과 초청 연예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참여하여 스케덤의 제품에 대한 설명에 도움을 주었다. 특히 리프팅패치와 피치베이스, 커버락 쿠션은 관계자는 물론 방문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클래시스 코스메틱사업부 이연주 부장은 “이번 홍콩 엔젤 뷰티바 입점을 기반으로 홍콩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며 “홍콩은 전 세계 뷰티 브랜드들이 모여 치열하게 경쟁하는 시장이다. 이곳에서의 성과를 시작으로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서 스케덤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